HOME / NewsNews

V4가 모바일과 PC로 출시되었습니다

V4 레드젬 판매 넥슨의 최신 크로스 플랫폼 MMORPG 현상 인 V4가 모바일과 PC에서 출시됩니다. 언리얼 엔진 4로 구동되는 V4는 플레이어가 한때 기생했던 땅인 실루나 스를 구하기 위해 도전합니다. 한때 악랄한 Guardion과 한때 강력한 Scoria Knights가 이끄는 악마의 세력에 의해 위협 받고 있습니다.

넷마블의 세븐나이츠가 '같은 게임 다른 빌드'를 적용해 글로벌 원빌드-카카오 빌드-일본 빌드 등 서로 다른 스타일로 공략한 것처럼 일본 V4도 로컬 빌드를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V4'를 개발한 이선호 넷게임즈 디렉터는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함께 즐기는 게임을 만들기 위한 균형을 맞추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시시 6 개의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를 볼 수 있습니다. 기사는 고전적인 검과 방패 콤보를 자랑하는 훌륭한 만능 선수처럼 들립니다. 마술사는 놀라운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Blader는 발이 빠르고 단검으로 좋습니다. Warlord는 불운 한 적을 분쇄 할 수있는 거대한 망치를 휘두 릅니다. Axler는 장거리 전투 스타일과 단거리 전투 스타일 사이를 오가며 혼합합니다. Gunslinger는 소총과 권총으로 편리합니다.

Enduins는 또한 게임이 선호도 거래 시스템 및 PvP 서버 전투에 맞는 다섯 가지 카메라 모드를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권장 장치 측면에서 보면 Galaxy S7 또는 Apple iPhone 7입니다.이 게임에는 확장 가능한 그래픽 옵션이 있지만 이러한 게임의 매력 중 큰 부분은 프레젠테이션이므로보기를 원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좋습니다.

모험을 강화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려면 Z2U.com 의 평판이 좋은 판매자 목록에서 저렴한 V4 [브이 포] 레드 젬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래는 안전하고 쉽고 안전하게 유지됩니다.